국내여행/국내테마여행

벚꽃향기에 취하다-진해 벚꽃축제 여행

석화이장 2016. 2. 18. 17:22


 

             [봄꽃여행] 꽃향기에 취하다~진해 벚꽃축제 여행
                                      ~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국내 여행 ~



   

   출발시간및 장소 : 

                                 

 입금계좌 : 예금주 

 

 요      금

      당일 00,000 원(입장료포함)

 신청밥법

   전화번호와  이름  탑승지역  꼭 기재부탁합니다.

 준 비  물

      ▶간편복장.모자.썬크림.카메라.썬그라스.즐거운마음등

 진행일정

05 :30 군산 공설운동장 정문출발 (05시20분까지승차바랍니다.)

07 :30 휴게소 간단한 조식

08 :30 진해 내수면 도착촬영

09 :30 내수면 출발

09 :40 여좌천 도착촬영

11 :00 시내중식

12 :00 해군기지사령부 관람 (차량탑승 관람)

12 :40 해군사관학교 도착촬영 (군함및 거북선박물관등)

14 :30 해군사관학교 출발

15 :00 경화역 도착

16 :00 진해 경화역  출발

19 :30 군산도착 -안녕히 가십시요. 


* 상기일정은 현지사정에 따라 다소 변경이 될수있습니다.


        

* 진해 군항제

군항도시에서 함께 즐기는 세계최대 벚꽃축제 <진해군항제>가 2016년 4월 1일부터 10일까지 개최 된다. 중원로터리에서 전야제, 팔도풍물시장, 예술문화공연 등 주요 행사가 열리고 북원로터리에서는 이충무공 동상에 헌다헌화, 추모대제, 승전행차 퍼레이드가 열린다. 또한 군항도시의 특성을 살린 '군악의장페스티벌'은 축제기간 중 개최 되는데 군악·의장이 융합된 군대예술 공연으로 군악 대의 힘찬 마칭공연과 의장대의 멋있는 제복에 절도 있는 공연은 진해군항제에서만 볼 수 있는 공연이다.

*여좌천 로망스다리 MBC드라마「로망스」촬영지(2002년)로 주연배우(관우와 채원)가 진해 군항제를 구경와서 처음 만남을 가진 곳으로, 방송이 되자마자 일명 [로망스다리]로 불리워지며 관광명소가 되었다.
총 1.5Km 벚꽃길은 한국의 아름다운 길 100선에 선정되고, CNN선정 한국에서 가봐야 할 아름다운 50곳 중 17위로 선정 된 낭만가득한 벚꽃명소다.










                 


                 

 

 

* 진해 해군기지

평소 출입이 곤란한 해군사관학교, 해군진해기지사령부는 군항제 기간에 꼭 둘러야 할 곳으로 해군시관학교 박물관 및 거북선 관람, 함정 공개, 사진전, 해군복 입기, 크루즈요트 승선 등 다양한 체험행사를 할 수 있으며, 우리나라 해군기지 면모와 함께 100년이 넘는 왕벚나무의 화려한 벚꽃 자태를 만끽할 수 있다. 

 4월의 진해는 온 시가지가 벚꽃 천지이다.

새하얀 벚꽃터널도 환상적이지만 만개한 후 일제히 떨어지는 꽃비도 낭만적이다.

여좌천 1.5㎞의 꽃개울과 경화역의 800m 꽃철길에서 피는 아름드리 왕벗나무는 진해벚꽃의 절정이며 안민고개의 십리벚꽃 길은 자동차로 이동하면서 만끽할 수 있는벚벛꽃 명소 이며 제황산공원에 올라 진해탑에서 시가지를 내려다보면 중원로터리 8거리를 중심으로 100년전 근대식 건물들과 진해벚꽃이 함께 어우러진 아담하고 평온한 도시의 풍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다.








* 경화역



한국에서 가봐야 할 아름다운 50곳 중 5번째로 소개된 경화역은 현재 기차가 정차하지 않는 역 이지만 군항제 기간에는 벚꽃 테마역으로 벚꽃을 보기위해 많은 관광객들로 몰리고 이 역을 운행하는 열차들은 서행운전을 한다.

기적 소리에 놀라 철길을 빠져나온 사람들은 일제히 플랫폼에 늘어서 기차와 어우러진 벚꽃 풍경을 카메라에 담는 이색적 풍경을 볼 수 있으며. 약 800m의 벚꽃터널이 장관을 이루는 곳으로 군항제 기간에는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이다.




진해내수면환경생태공원

벚꽃이 피는 봄철과 단풍이 물드는 가을철에 주위 경관이 매우 아름다운곳으로, 벚나무 등 수 만 그루의 나무가 울창한 숲을 이루고, 자연생태계가 잘 보존되어 있는 문화휴식의 공간이다.

공원내부는 생태관찰로와 목교, 테크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어 놓았고 민물고기 생태학습관에는 토속종, 천연기념물, 멸종위기종, 보호종, 고유종 등 강이나 호수에 사는 어류, 패류, 갑각류, 양서류 등 총 50여 종을 테마별로 전시하고 있다.



제황산공원 모노레일

시가지 중심에 위치한 시민공원으로 일년계단이라 불리는 365계단 양쪽으로 벚꽃과 개나리가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정상에는 진해탑(탑산)이 있다. 이곳에 설치된 20인승 모노레일은 군항제 시기 벚꽃터널을 감상할 수 있으며 정상에서 진해시가지를 내려다 볼 수 있다.







  ※    럭셔리 밴 ~

  ※   그랜드스타렉스 리무진을 타고 갑니다~


 ※ 상기 일정은 현지 사정에 따라서 변동될수있습니다.

   ※ 여행자 보험은 개인이 가입하셔야 합니다.